남원관광을 원하십니까?

남원은 예로부터 천부지지(天府之地) 옥야백리(沃野百里)라 했습니다.
하늘이 고을을 정해 자연의 섭리에 순응하고 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도록 땅을 내려준 사랑의 고장입니다.
남원은 천삼백여년을 고스란히 지켜온 남원(南原)이란 이름과 남원만의 독특한 말(언어)를 가지고 숱한 문화유산을 꽃피웠습니다. 이러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남원에는 남원의 역사와 문화, 하늘의 이치인 사랑을 알게 하는 춘향전?흥부전?변강쇠 타령?만복사저포기?최척전(홍도전)의 문학이 있으며, 천상(하늘)을 지상(地上)에 건설해 인간의 이상향을 실현한 광한루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민족의 영산이며 어머니산, 영원한 피안의 세계인 지리산에서 우러나온 사랑과 그 속에 펼쳐진 아름다운 풍광이 여러분의 가슴 깊이 숨어 있는 정(情)을 되살려 줍니다.

한번쯤 뒷짐지고 물끄러미 바라보셔도 좋습니다.
꿈과 낭만 그리고 조상들의 여유로운 풍류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은 다듬어지지 않았지만, 그렇기에 자연 그대로의 순수한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 남원 땅입니다.
남원에는 이러한 남원을 온전히 여러분께 전달하는 전문관광안내원이 있습니다.
아래로 연락해 주시면 남원을 온전히 알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남원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

○ 남원시 홈페이지 www.namwon.go.kr

○ GO! 춘향고을 www.chunhyang.or.kr

○ 남원관광발전협의회 www.tournamwon.org

○ 이 집주인 홈페이지 na.dolmengi.com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 주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요청하신 분의 연락처와 일정 및 인원 등을 알려 주십시요.
담당자가 직접 요청하신 분께 연락을 드립니다.

○ 이 집 주인 e-mail nanamwon@paran.com

○ 전문관광안내원 직접연결 : (063) 620 - 6707

○ 남원시 관광발전협의회 : (063) 633-5353


    에필로그

남원은 연중 많은 관광객이 오십니다.
그 중에는 스쳐가는 관광객이 있고, 더러는 남원사람들의 사는 모습을 보러 오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남원의 역사와 문화 속에서 생성된 남원사람들만의 색깔과 향기를 느끼고자 하시는 분들입니다.
저는 이러한 분들을 위해 이 코너를 만들었습니다. 되도록 주말이나 관광철을 피하시면 알짜로 남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천부지지(天府之地) 옥야백리(沃野百里), 사랑의 도시 남원을 알고 싶지 않으세요?
그럼 주저 말고 떠나십시오.
그럼 그곳에 남원이 있습니다.


- 집주인 씀 -



처음으로... 로그인... 이메일... 프로필... 사진첩... 남원관광... 문화유적... 곳간... 방명록...